전화추합 등록한다 말하고등록안해도되나요?

"대학"

캠퍼스가 이쁘면 좋아? 캠퍼스 볼 시간이있어?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은 문닫고 들어가는게"

최초합보다 좋은듯ㅋㅋ 다만 그 기간동안 쫄리고 힘들지만 그 기간 덕분에 붙은 대학이 너무 소중함ㅋㅋ 아이폰 벨소리도...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북극곰0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