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진짜 미치겠어요..

"국민대추합좀봐줘"

전자공 8명뽑고 예비8인데 1차 3 2차 5 3차 6 오늘마지막추합인데 붙을수있나?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강아지9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하이대학교"

상하이대학교 다들알아?? 난 해외대학은 하나도 몰라서..어때..? 한국와서 취업할때 도움되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오징어8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