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망한거겠지..

"여러분안ㄴ뇽"

나 ㅇ늘 생일이얌 헤헹ㅇ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재수생5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4년제"

둘다 과가 경영이면 4년제 가는게 낫지?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재수생5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