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과기대 추합

"경영학과 추합 질문 좀"

경영학과가 추합 잘 빠지는 편 임? 3차 4차 남았고 예비9번인데 좀 불안하네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29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교 빠른년생 질문!"

원래 빠른01이라서 학교를 1년 일찍 들어갔는데, 고2때 자퇴를 했고 올해 고3이라서 수능보고 내년에 대학교 입학하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노력가8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