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여대 고른기회2 붙으신 분?? 베라 쿠폰

"전과목 내신 1.7 국수영과 1.6"

교대랑 공대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인데요. 공대는 산업공학과 생각하고 있고 교대는 지방 교대 생각하고 있어요. 혹시 ...

  • 작성자

    교대공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할거야"

재수할건데 독재랑 재종에서 골라조ㅠㅠ서울쪽으로 안갈거고 동네에서할거임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행복이3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