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자존감 떨어지는데 진짜 노래 힐링이다..

"재수vs경북대(상주)"

수시는 다떨어지고 스능은 개망해서 재수 고민중ㅜㅠ만약 경북대 상주 간다면 축산vs축산생명공 도와줘ㅜㅡㅜㅜㅜㅡㅠㅜㅡ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행복이3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과목 내신 1.7 국수영과 1.6"

교대랑 공대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인데요. 공대는 산업공학과 생각하고 있고 교대는 지방 교대 생각하고 있어요. 혹시 ...

  • 작성자

    교대공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