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기과vs전자공학과

"예비 봐주랑 ㅜ"

26일까지 추합돌고 나는 114번이야 지금 99번까지 추합인데 될거같아??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오징어3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vs경북대(상주)"

수시는 다떨어지고 스능은 개망해서 재수 고민중ㅜㅠ만약 경북대 상주 간다면 축산vs축산생명공 도와줘ㅜㅡㅜㅜㅜㅡㅠㅜㅡ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행복이3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