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글 사복 vs 한림 언어청각

"작업치료과"

작업치료과 취업 잘될까요? 사회복지과랑 고민하다가 걍 작치과 넣었는데 괜찮겠죠??

  • 작성자

    룰랄라라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브리타임"

지금 까는건 좀 이른가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