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까 대구보건 Vs 춘해보건 간호 올린 사람인데용

"에브리타임"

학생복지스토어? 인증할때 생년월일 안가렸는데 괜찮지..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독립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작업치료과"

작업치료과 취업 잘될까요? 사회복지과랑 고민하다가 걍 작치과 넣었는데 괜찮겠죠??

  • 작성자

    룰랄라라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