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 신라인

"기숙사"

나만 4인실 쓰고싶어? 다들2인실 바라는거 같은데 나는 4인실 가서 애들이랑 잘맞으면 너무 재밌을거 같아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호랑이2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신대 간호"

고신대 간호 분위기나 활동 같은거 어떤가요ㅠㅠㅠㅠㅠㅠ너무 걱정되서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기숙사하고 학식도요...

  • 작성자

    리리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