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 활동하시는

"저어도"

닉네임 바꿨습니다.히히 원래 익명이었는데 친해지고싶은 분이 계셔가지구..ㅎㅎ 닉네임 쓰면 눈에 띌 거 같아서!ㅋㅋ ...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조력자8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숙사"

나만 4인실 쓰고싶어? 다들2인실 바라는거 같은데 나는 4인실 가서 애들이랑 잘맞으면 너무 재밌을거 같아 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호랑이2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