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어트

"와 작년에"

여기 겁나 자주들어왔었는데 대학가고 일년만에 들어오니 작년생각나네ㅜㅜ 다들 걱정하는거보니 딱 나보는거같아ㅜㅜ

  • 작성자

    홀롤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모오텔 데이트말야"

다들 많이 해?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걍 들어가서 간식같은거 먹고 영화보고 노는건데.. 시간 때우기에 최곤데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