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정시등급

"식품영양과 취업이나 전망별루?"

말그대로 호텔조리랑 고민중이거든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책임자7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작년에"

여기 겁나 자주들어왔었는데 대학가고 일년만에 들어오니 작년생각나네ㅜㅜ 다들 걱정하는거보니 딱 나보는거같아ㅜㅜ

  • 작성자

    홀롤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