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숙사 2인실

"여자"

170 거부감들어..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니 기숙사 술 금지 실화야...?"

기숙사 가서 룸메들이랑 같이 술마시는 로망 아닌 로망이 있었는데ㅠㅠㅠ 통금도 있으면서 도대체 언제 마시라구ㅠㅠㅠ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7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