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형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

"수도권 4년제 가서 편입"

1학년때는 공인영어 따고 편입 영어 단어외우고 2학년때는 수학+영어 인강듣고 문제 풀고 방학때 학원 가려는데 이과 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끼리5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치위생과 대학교좀 골라주세요!!!ㅠㅠ"

김천대학교(4년제) VS 부산여대(전문대)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행복이73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