혜전대 호텔외식조리

"군대"

아직도 얼차려나 원산폭격 구타 심해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도권 4년제 가서 편입"

1학년때는 공인영어 따고 편입 영어 단어외우고 2학년때는 수학+영어 인강듣고 문제 풀고 방학때 학원 가려는데 이과 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끼리5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