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좀 골라주세요ㅠㅠㅠㅠㅜㅜㅜㅜ제발제발

"아 워너원 해체해서"

누구 팔까 고민했는데 엔시티 정재현 잘 생겨서 입덕각이고 엑소 디오는 특유의 차분함이 좋아서 입덕각이고 방탄은 노래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홈파티 하고싶어.."

해보고싶엉ㅜㅜㅜㅜㅠㅜ 그걸 계획하고, 하면서 즐거울만큼 편하고 좋은 친구들이 생기면 좋겠다..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