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까지 했는데..

"여잔데.."

여초과야ㅜㅜ그래서 좀 견디기 힘들까봐 걱정돼ㅜㅜ 파벌진짜 심해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보건대vs계명문화대"

일단 둘 다 예치금 넣었는데 어디가져? 과는 간호학과 이유도 적어주심 감사!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004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