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 vs 경상

"여초과 가는 남학생인데"

꿀팁좀 알려주실분 없나요? 남고에 오래있다보니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

  • 작성자

    두터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거국"

지거국이랑 국립대 차이가 뭐야??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창조자0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