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초과

"중학교 친구 2명하고 연 끊음"

우정 진짜 한순간이더라 다같이 노는 무리 12명인데 2명하고 지금 심하게 다툼 내가 나 쉴드 치는게 아니라 100퍼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초과 가는 남학생인데"

꿀팁좀 알려주실분 없나요? 남고에 오래있다보니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

  • 작성자

    두터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