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

"예비"

지금 예비 6번인데 4차 5차 있러 ㅠㅠ 가망없어 애들아..?? ㅈㅂ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성적표4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마지막 추합 많이 빠져?"

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