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남보건대

"다들 인생살면서"

지금까지 느낀거 여기 적어봐바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피카츄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자키 153 너무 작음?ㅠㅠㅠ"

나 키 153인데 너무 작음?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은건 아는데,,, 대학생때 예쁜 옷 사려고 하면 나한테 맞는 옷 .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잠만보23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