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문과는 단국이라고 하면서 훌리짓하지

"추합있잔ㄹㅎ아"

추합 작년이랑 비슷하게 빠질까 ? 작년보단 많이 뽑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조력자9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성대 제철산업과 어때?"

여기랑 지방4년제 기계공학중에 고민중인데 취업생각하면 신성대가 좋나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설계자1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