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고민입니다ㅠㅠ

"전문대에서도 휴학하는사람들 있어?"

3년제나 4년제중에서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오징어3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행과 염색"

안되겠지..?

  • 작성자

    zeee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