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한게 있는데

"예치금"

나 전문대 넣었는데 A라는학교가 합격됬고 난 B라는학교를 더 가고싶어.. 근데 B학교는 예비번호가 애매하게 ㄸ 나와...

  • 작성자

    상지영서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이로는 삼수인데 재수하는 사람있어?"

**ㄴ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