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하면

"편입"

보통 언제부터 시작함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창조자1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뒤풀이"

대학가면 동아리나 학회 혹은 각종 모임 있자너 그 뒤풀이? 할 때 사비니 혹은 지원이니..

  • 작성자

    19외대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