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그린라이트냐?

"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야"

난 재수하는 나만 팔자 안좋고 힘든 줄 알았어 주위 친구들 보면 전문대를 가든, 사람들이 모르는 학교를 가든 만족하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"

보통 언제부터 시작함?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창조자1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