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에바야

"공주대쓴이야"

왜 오지마라는거야 나 갈건ㄷㅔ ㅇㅅㅇ

  • 작성자

    꿍짜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에게도 추합의 기적이 찾아올까.. "

3년 내내 예비 2 이상 빠진적 없는 과. 예비4 받음 ㅎ 이렇게 우주예비 받고 합격한 사례가 있을까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파이리9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