술얘기하니까

"너희 술버릇 뭐야"

나는 아직 술을 많이 안 마셔봐서 그런지 술을 왜 마시는지 아직 잘 모르겠어. 그냥 술자리는 분위기가 좋아서 가.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"

지금 고2입니다 이과이구요 내신등급이 1학년 1학기때 2.1 2학기때 2.5 나오다가 2학년 올라와서 4점대로 뚝 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개발자8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