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릉원주대 치위생학과

"대학교 외모지상주의 심한가요?"

예쁜애들은 오티때 남자선배들있는 방에 따로 불려가서 술 마시고 학기초엔 선배들이 다 밥 사줘서 돈 쓸 일 없고 못생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예술가4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너희 술버릇 뭐야"

나는 아직 술을 많이 안 마셔봐서 그런지 술을 왜 마시는지 아직 잘 모르겠어. 그냥 술자리는 분위기가 좋아서 가.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