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대 철학과 합격할수있을까요 ㅠ

"얘둘앙"

고민있어 난 20인데 우리학교 다른과에 학회장이 너무맘에들거든 ㅠㅠㅠㅠㅠㅠ 방학때 토익학원에서 오다가다 마주칠때부터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천대훌리"

어디갔어 보고싶어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