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내기 노트북 추천

"뭐 하면서 지내 보통 이 시기에??"

돈없어서 못 놀고 노트북도 못 사고 옷도 못 사고. 알바는 주말 오후 편의점 알바만 해서 그냥 식비로 다 써ㅠ 평일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시간 있다가 알바 끝나는데"

전철 끊겨서 40분이나 걸어가야됨ㅋㅋㅋ 지하철 타면 15분 거린데 집까지ㅠㅠ 어케어케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