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세종대면접본사람!!??

"알바 대타 뛰면"

그 수당은 내가 갖는거지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생이 제약공학과 가는데"

미리 뭐 공부할까요 화학이랑 물리 하면되려나.. 거의 공대라서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