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썹문신이랑 헤어라인정리

"경상대 사범대 어때?"

물교나 윤리교육이나 역사교육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"

많이 힘들어..?재수했는데 삼수는 좀 힘들거같고 지거국 정도 생각중이야...수능때 진짜 완전 조져서 하 영어는 1등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