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아 경희대 면접 보고 올게..!

"오후 3시 30분에 편의점 알바가는데"

밤샛어ㅠ 지금 잘 수 있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주대 사학과 어때?"

재수 실패해서 재입학하려고 하는데 인식이나 학교수준 어때?

  • 작성자

    사학도1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