짜파게티 끓임

"외국어"

재수했고 프랑스어나 독일어 전공하고싶은데 성적이 좋은편이 아니라 좋은대학은 못갈거같거든..ㅎㅎ언어는 학교간판이 중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해서 이과 63233> 문과 32244"

작년보다 망한 거 맞지??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