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익명으로 어케해요

"내 스무살"

아무것도 한게 없는데. 수능은 망하고 전적대보다 못한 곳에 갈거같고. 소중한 내 친구들은 시험기간이고 새로운 친구들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학사8칸"

지금 내가 가고싶은 곳 8칸 6칸 뜨는데 의미없어? 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여드름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