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들어온김에 이것좀 골라주고 가

"에리카 조기취업계약머시기"

이 전형 내년부터는 수시 전형으로 바뀐다는데 올해 처음생긴거래 칭구들이 넣는데 처음이라 어느정도얘들이 넣을지모르겠대...

  • 작성자

    분교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 0 1 8년 12월 첫글"

벌써 12월이라니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