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년제 학사학위

"만원으로 뭐할수있을까"

밖에 나가서 논다면? 여자임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리카 조기취업계약머시기"

이 전형 내년부터는 수시 전형으로 바뀐다는데 올해 처음생긴거래 칭구들이 넣는데 처음이라 어느정도얘들이 넣을지모르겠대...

  • 작성자

    분교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