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비 10번인데...

"한남대 면접"

남잔데 자기소개 마지막에 한다면 하는남자 한남OOO입니다 했는데 합격각이냐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코끼리58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노래질문좀"

가사는정확히모르겟는데 푸찰라니찰라댄스? 이러고니입술이마를까봐?어쩌구하는데아는분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