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먹지

"6시 좀 넘어서는"

대략 6시 몇분정도일까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 주말 면접 파이팅 해랴"

나도 파이팅 하께! 첨 보는 면접이라 긴장된다 ㅋㄱ 뭐이렇게 면접날짜가 느린거야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