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드라 대학합격전화오면

"명지대 이과캠 왜케 낮아??"

문과 서울캠은 80후반인데 이과캠은 용인에 있고 나형 사탐도 공대 지원 받는 거야. 근데 평백80~81이면 공대 모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운전면허 걍 2종따셈"

1종차 몰일도 없고 취업할때 1종이 낫다고 하는데 괜히 수당 더 줄것도 아닌데 고생하며까지 운전 할 필요없음. 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발언자6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