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전면허글이 많이올라오는데

"상업정보교육, 환경교육은 무슨 교사 되는거야"

환교는 꽤 있던데 상업정보교육은 뭐임?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명지대 이과캠 왜케 낮아??"

문과 서울캠은 80후반인데 이과캠은 용인에 있고 나형 사탐도 공대 지원 받는 거야. 근데 평백80~81이면 공대 모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