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주대 한문교육가서 복전할까??

"2종 보통 떨어지는애들은 걍 운전대 잡지 말아야 함."

2종 보통 도로주행은 실격 / 합격 밖에 존재하지 않음. 난 기능까지 독학따고 도로주행 만 학원다녔는데 면허까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발언자6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면접 보고 왔다 흐아아앙아아아아아아앙으아아아아아"

생각보다 긴장도 별로 안했고 예상질문에서 다 나와서 대답도 다 하긴 했음...ㅎ 생각보다 비교적 잘한거 같아서 꼭 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샹크스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