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지용인

"시디과 질문 받는다"

본인 스펙 - 유치원 때부터 그림그리는거 좋아했음 - 초3 때 이민갈뻔 했지만 다시 한국 옴 - 중/고등학교 개근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디과고인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★운전면허후기 1탄★"

이제 면허따려는 친구들 많겠지?? 나도 작년, 두 달간의 여정 끝에 1종 보통면허시험을 합격했엇음 존1나 제주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나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