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

"에어팟 케이스를 열었는데 에어팟이 없다 ?"

어제밤에 책상위에 벗어두고 다시 안넣었나봐,, 내 등굣길,,, 엉엉 ? 이어폰 못잃어,,

  • 작성자

    오늘의애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시디과 질문 받는다"

본인 스펙 - 유치원 때부터 그림그리는거 좋아했음 - 초3 때 이민갈뻔 했지만 다시 한국 옴 - 중/고등학교 개근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디과고인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