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언제쯤 정확해질까?

"가정교육과 갈지 고민이야"

이론은 내 적성에 맞는데 실습이 걱정돼서.. 바느질, 재봉틀 쓰는거 등등 다 자신없어 어렸을때부터 손재주 없어서 똥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보드타러간다"

너무 조아!!!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조율자8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