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강원대 사범대 가려는데 부모님이

"강원대, 경기대, 경상대 가려는 사람 있어!?"

군이 셋 다 달라서 여기 정시 쓸 건데 쓰려는 사람 댓글 좀 달아줘 성적 공유 같은거 해보자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주대 회계학과 "

육지에서 제주대 가는거 오바일까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