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

"국가장학금"

아직 대학 어디갈지모르는데 그냥 미정으로 하고 해도될까 ? 인터넷에는 그래도된다고하는데 내가후보뜬곳 홈페이지에는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흰수염4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반수할까?"

편입이 나을까?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