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어

"아직 패딩 안입는 사람"

나 아직 패딩 안입고 기모있는 후드집업만 입고 다니는데 아직 패딩 안입는 사람 있어? 패딩입으면 불편하기도 하고 1...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6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개 8최저"

못맞춘사람 많겠지..? 나 극 상향으로 넣은거라 많이 빠져야하는데..!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